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사유리, 유카타 입고 대변신…이상민 반응은?

입력 2014-08-20 16:00 수정 2014-08-20 16:06

20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0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

JTBC '님과 함께'에 이상민과 가상부부로 출연중인 사유리가 일본 전통 의상 유카타를 입고 변신을 시도했다.

20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는 '국제 재혼부부' 이상민과 사유리의 첫번째 데이트를 보여준다.

일본 도쿄의 사유리 본가로 찾아가 '결혼허락'을 받아낸 두 사람이 요코하마의 명소를 돌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특히 이 날 사유리는 화려한 불꽃축제를 앞두고 그보다 더 화사한 유카타 차림으로 남편 이상민 앞에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사유리를 두고 '4차원 매력'만 떠올리던 이상민. 하지만, 이날 유카타를 입은 사유리의 모습에 "이런 여성스러운 모습 처음 본다. 정말 예뻤다"는 반응을 보였다.

'님과 함께' 사유리, 유카타 입고 대변신…이상민 반응은?
이상민-사유리 부부의 첫 데이트는 20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지상렬-박준금 부부는 새로운 러브하우스에 입주해 깨알같은 웃음을 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19금 사주궁합 풀이에 깜짝 '님과 함께' 사유리, 이상민 과거 고백에 "천천히…"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부부 도심속 전통시장 데이트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스킨십에 "이런 요~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