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면회 뒤 비극…숨진 여자친구 품엔 '아직 뜯지 못한 편지'

입력 2018-12-21 21:24 수정 2018-12-21 23: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어제(20일) 강원도 화천에서 군대 간 아들을 만나고 돌아오던 일가족 등 4명이 교통사고로 숨진 안타까운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하루가 지났지만 여전히 현장에는 처참했던 당시 흔적이 남아있었습니다. 숨진 여자친구 품에는 아직 뜯어보지도 못한 신병 남자친구의 편지 10여 통이 발견됐습니다.

조승현 기자입니다.

[기자]

4명의 목숨을 앗아간 사고는 어제 저녁 6시쯤 강원도 화천군 460번 지방도에서 발생했습니다.

사고 현장입니다.

왼쪽으로 굽은 내리막길을 달리던 차량은 방향을 꺾지 않고 도로 옆 배수로 쪽으로 돌진해 가로수와 표지판, 전신주를 잇따라 들이 받았습니다.

공중에 떴다가 거꾸로 땅에 떨어진 차량은 그 속도 그대로 10여m를 더 내려가 이곳 배수로에 멈춰섰습니다.

김 씨의 아내와 두 딸, 김 씨 아들의 여자친구까지 모두 4명이 숨졌고 운전자 김 씨도 크게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사고 지점에서 3.5km 떨어진 신병교육대에 다녀오던 길이었습니다.

5주간 신병 교육을 마친 김 씨 아들을 만난 뒤, 다시 부대에 내려주고 얼마 못 가 사고가 난 것입니다.

경찰에 따르면 운전자 김 씨는 술을 마시지는 않았습니다.

숨진 4명은 모두 차량 밖에 튕겨져 나와 있었습니다.

경찰은 안전벨트를 매도 그럴 수 있다며, 과속 등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숨진 여자친구의 소지품 가운데 남자친구가 부대 안에서 쓴 편지 10여 통이 발견돼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관련기사

아들 신병수료식 다녀오다가 차량 전복사고…5명 사상 "숨진 후배가 운전" 거짓말…에어백서 '선배 DNA' 교통사고 16%는 '도로가 아닌 곳'…단속·처벌 어려워 신호대기 중 '날벼락'…11톤 트럭, 차량 8대 들이받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