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예능 라이벌 성시경 vs 샘 해밍턴, 회식 한 번 하더니…

입력 2013-08-22 08:57

'마녀사냥' 23일 금요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녀사냥' 23일 금요일 밤 11시

예능 라이벌 성시경 vs 샘 해밍턴, 회식 한 번 하더니…


마녀사냥서 피 튀기는 신경전(?) 벌인 사연은?

8월 23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 - 남자들의 여자이야기'에서 MC 성시경과 샘 해밍턴의 미묘한 신경전이 벌어졌다.

4회 녹화를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신동엽, 성시경, 샘 해밍턴, 허지웅 4MC는 지난 주 회식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오프닝 토크를 시작했다.

샘은 먼저 성시경을 향해 "맥주 500cc잔에 소주 한 병을 가득 채워 먹는 사람은 처음 봤다"며 그의 주량을 칭송했다. 그러자 성시경은 "샘은 술을 많이 마셔도 흔들리지 않았다. 역시 진짜 사나이"라며 샘이 출연 중인 '진짜 사나이'를 언급했고, 이에 샘도 "성시경도 술이라면 '1박 2일' 정도 마실 수 있잖아요!" 고 너스레를 떨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주말 예능 동시간대 방송 중인 '1박 2일'과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는 성시경과 샘 해밍턴, 두 프로그램의 주역이 함께하는 JTBC '마녀사냥'에서는 매 녹화마다 주말 예능 라이벌의 은근한 신경전이 벌어진다는 후문이다.

마녀들에게 놀아난 무기력한 남자들을 구해줄 여심분해 토크 버라이어티 '마녀사냥 - 남자들의 여자이야기' 신동엽, 성시경, 허지웅, 샘 해밍턴, 네 남자의 살아있는 날(生)토크는 8월 23일 금요일 밤 11시 JTBC를 통해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신동엽, 예능대세 샘 해밍턴에 '버럭'…왜? 신동엽 "방송국 회의실에서…" 사내 연애 스토리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