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지상렬 "금이 만나고 많이 변했어" 결혼생활 심경 고백?!

입력 2014-07-30 11: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상렬 "금이 만나고 많이 변했어" 결혼생활 심경 고백?!


'상남자' 지상렬이 아내 박준금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깜짝 심경 고백을 했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부부가 대부도로 여름휴가를 떠났다.

지상렬과 박준금은 야외 수영장에서 화끈하게 물놀이를 즐긴 후, 두 사람 앞으로 예약된 방에 딸려있는 테라스에서 둘만의 소박한 바비큐 파티를 열었다.

이에 지상렬은 박준금을 숯불과 떨어진 곳에 앉힌 후, 그녀가 손 하나 까딱할 새 없이 고기를 구워 대령하며 아내를 챙겼다. 지상렬은 자신이 주는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박준금을 보며 내심 뿌듯한 듯 함박웃음을 지었다.

덧붙여 지상렬은 "누나 만나서 진짜 많이 변했다"고 운을 뗀 후, 박준금과의 결혼 생활 중에 느껴왔던 점들을 하나하나 나열하며 박준금을 적잖이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박준금을 놀라움에 빠트린 '연하 남편' 지상렬의 결혼 생활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7월 30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지상렬 마음 녹인 박준금의 수영복 패션은? '님과 함께' 박준금, 지상렬 위해 '특급 휴가' 직접 준비 JTBC '님과 함께' 지상렬, 아내 박준금과 수중키스 도전! 박원숙, "임현식, 전 부인과의 사별 후 병원 두려워 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