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여자)아이들 우기 "내가 '힘' 담당"…데프콘 업기 도전

입력 2018-06-07 13:46

방송: 6월 9일(토) 오후 4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9일(토) 오후 4시 40분

'아이돌룸' (여자)아이들 우기 "내가 '힘' 담당"…데프콘 업기 도전

(여자)아이들 중 '차세대 괴력 소녀'가 탄생했다.

9일(토)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큐브의 '남매돌' 펜타곤과 (여자)아이들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여자)아이들 내 괴력 소녀가 등장했다. 가냘픈 체구의 소연과 우기가 남다른 무게감을 자랑하는 MC 데프콘 업기에 도전한 것.

그간 여자 아이돌 중 '데프콘 업기'에 도전해 성공한 멤버는 걸스데이의 혜리, 구구단의 세정 2명밖에 없었던 상황. 데프콘은 이 사실을 언급하며 "나를 업는 데 성공하면 기사가 쏟아질 거다"라며 아이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이에 아이들 멤버 우기는 "멤버들 중 '힘'을 담당하고 있다"며 도전에 나섰다. 소연 역시 리더의 자존심을 걸고 우기와 함께 '데프콘 업기'에 나서며 결과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여자)아이들 중 공식 소녀 장사 타이틀을 얻게 된 멤버는 과연 '힘 담당' 우기일지, '리더' 소연일지 6월 9일(토)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AOA, 보이그룹 댄스 커버…'걸크러시' 매력 발산 '아이돌룸' AOA 안무, 다이어트 효과 있을까…팩트 체크! '아이돌룸' AOA, 정형돈의 밥차 선물 걸고 '357 댄스' 도전! '아이돌룸' 이기광, 본토서 배워온 '진짜 미국춤'에 "역시!" 찬사 '아이돌룸' 양요섭, 하이라이트 멤버 '엉덩이'로 구분하기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