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양요섭, 하이라이트 멤버 '엉덩이'로 구분하기 도전

입력 2018-05-24 11:30

방송: 5월 26일(토) 오후 4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6일(토) 오후 4시 40분

'아이돌룸' 양요섭, 하이라이트 멤버 '엉덩이'로 구분하기 도전

양요섭이 멤버를 구별하는 '특별한 방법'을 선보인다.

26일(토)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하이라이트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양요섭은 기상천외한 멤버 구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과거 한 방송에서 눈을 가린 채 엉덩이만 만지고도 손동운을 찾아냈던 양요섭은 이번엔 하이라이트 전원의 엉덩이 맞히기에 나선 것.

안대를 쓴 양요섭을 본 이기광은 "엉덩이는 좀 어렵겠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그러나 양요섭은 멤버들에게 "힘 한 번 줘 봐라"며 전문적인 요구를 하는 등 신중하게 구별에 나섰다. 또한 "이 정도의 움직임은 그 멤버다" "작고 탄탄하다"라고 묘사하는 등 독특한 방식으로 맞혀 연신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돌룸' 양요섭, 하이라이트 멤버 '엉덩이'로 구분하기 도전

또한 장난기가 발동한 돈희-콘희가 멤버들 사이에서 엉덩이를 내밀자 양요섭은 사뭇 다른 촉감에 "뭐야?"를 연신 외치며 MC들을 구별해 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양요섭의 '하이라이트 엉덩이 감별사' 도전기는 26일(토)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에릭, 애교 필살기 공개…이렇게 상큼해도 되나 '아이돌룸' 신혜성, 신화 예능감의 '실세'로 불리는 이유는? '아이돌룸' 20년 차 아이돌 신화, 히트곡으로 '357 댄스' 도전 '아이돌룸' 신화 막내라인 전진-앤디 호칭 논란의 진실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