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생' 천과장역 박해준 합류…영업3팀에 어떤 변화가?

입력 2014-11-12 15: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생' 천과장역 박해준 합류…영업3팀에 어떤 변화가?

'미생 천과장, 박해준'

배우 박해준(38)이 '미생'영업 3팀에 합류했다.

11일 임시완은 자신의 트위터에 "미생의 11월 11일 11시 11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시완, 이성민, 김대명에 이어 영업 3팀의 새로운 멤버 박해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아직 밝혀지지 않았던 영업 3팀의 새로운 멤버 박해준이 관심을 모았다. '미생'제작진은 11화부터 등장한다고 설명했다. 박해준은 영업 3팀으로 발령받는 천관웅 역을 맡는다.

천관웅은 자원 1팀에서 영업3팀으로 발령 받는 인물로 능력, 아부, 계산까지 빠른 사내 권력라인을 타기 위해 노력한다.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생 천과장, 박해준 합류 기대된다", "미생 천과장, 박해준 영업 3팀에 어떤 변화가?", "미생 천과장 박해준, 사내정치 캐릭터 흥미진진"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임시완 트위터

관련기사

레이디스코드 매니저 기소…"차량 기계적 결함 없었다" 나비 첫눈예보, 뜨거운 반응…"겨울에 딱 어울리는 노래" 이종석 박신혜의 설레이는 하트…첫방 앞두고 '인증샷' 보건복지부, 싱글세 논란 진화 "검토한 적도 없다" 김영삼 전 대통령, 퇴원 한 달만에 재입원…"감기·고열 탓"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