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아.바 '이선균이 첫사랑? …오늘 '로코퀸' 정유미 특별 출연

입력 2016-11-19 14: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아.바 '이선균이 첫사랑? …오늘 '로코퀸' 정유미 특별 출연


정유미가 과거 연인이자 첫사랑이었던 이선균과 15년 만에 재회하는 역할로 '이.아.바'에 특별 출연한다.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연출 김석윤, 임현욱, 극본 이남규, 김효신, 이예림, 제작 드라마 하우스) 제작진 측은 "오늘(19일) 방송되는 8회분에 배우 정유미가 특별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천만배우, 러블리, 로코퀸 등의 수식어를 소유하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정유미의 등장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특히 정유미는 지난 7회분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 4.1%(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 중인 '이.아.바'가 내세우는 또 하나의 히든카드가 될 전망이다.

정유미는 대학교 시절 도현우(이선균)의 연인이었던 한준희로 등장한다. 이름만 들어도 애틋해지는 첫사랑 현우를 만나게 된 준희와 아내 수연(송지효)과 이혼 직전에 몰린 현우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질까.

제작사 관계자는 "정유미가 도현우의 단순한 첫사랑만으로 등장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설명하며 "한준희는 도현우가 현실을 자각하게 만드는 중요한 역할이다. 1회 특별출연이지만 8회분에서 꽤나 비중 있게 그려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일 경기도 일산에서 촬영분을 소화한 정유미는 "'이.아.바'에 한 회만 출연하지만 영광스럽고 기쁘다"라며 "오랜만에 선균 오빠를 만나서 즐겁고 기분 좋게 촬영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오늘(19일) 저녁 8시 30분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8회 방송.

(JTBC 방송뉴스팀)
사진=드라마 하우스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정형돈, "땀을 안 흘렸는데 왜 씻어?" '뭉쳐야 뜬다' 안정환, 알고보니 국가대표급 결벽남 '아는 형님' 민경훈 "김희철 또 내 모창할까 걱정"…듀엣곡 공개! '이.아.바' 시청률 4% 돌파! 동시간대 비지상파 1위 '솔로몬의 위증' "더 이상 가만있지 않겠다" 1차 티저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