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민경훈 "김희철 또 내 모창할까 걱정"…듀엣곡 공개!

입력 2016-11-19 14:37

방송: 11월 19일(토)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9일(토) 밤 11시

'아는 형님' 민경훈 "김희철 또 내 모창할까 걱정"…듀엣곡 공개!


민경훈이 김희철이 녹음 하는 모습을 보고 불안감을 감추지 못했다.

19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20일 자정 발표 예정인 김희철과 민경훈의 듀엣곡 '나비잠' 뮤직비디오 제작기가 방송된다. 두 사람은 '우주대스타 김희철'의 '우주'와 버즈의 히트곡 '겁쟁이'를 합성해 만든 '우주겁쟁이'라는 팀명을 만들며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했다.

이날 김희철과 민경훈의 '나비잠' 녹음 현장도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작곡가와 함께한 녹음 현장에서 두 사람은 프로다운 모습으로 녹음에 임했다. 김희철은 직접 쓴 가사의 뜻에 대해 작곡가에게 설명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민경훈은 녹음을 앞두고 엉뚱한 우려를 표하기도 했다. 바로 김희철이 녹음 도중 또 본인 모창을 할까봐 걱정된다는 것. 이에 김희철은 모창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민경훈은 녹음 부스에 들어간 김희철을 보며 내내 불안함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걱정과 달리 두 사람은 여러 차례 녹음을 진행하며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였고, 김희철과 민경훈은 녹음된 '나비잠'을 들으며 "서로 하나가 된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김희철과 민경훈의 듀엣곡 '나비잠' 녹음현장과, 완성된 뮤직비디오는 19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이.아.바' 시청률 4% 돌파! 동시간대 비지상파 1위 '솔로몬의 위증' "더 이상 가만있지 않겠다" 1차 티저 공개 '김제동의 톡투유' 이상한 모든 것들에 대한 10대들의 목소리 '이.아.바' '찌질 신이 보우하사' 이선균, 이혼 서류에 패닉 '아는 형님' 김희철X민경훈 우주 겁쟁이 프로젝트 대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