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스윙스,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선택한 이유 공개

입력 2021-05-22 10:51

방송: 5월 22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2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스윙스,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선택한 이유 공개

스윙스가 싸이가 수장인 소속사 '피네이션'을 선택한 계기를 전했다.

22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전역돌'로 돌아 온 가수 이홍기, 최근 싸이의 소속사 '피네이션'과 한솥밥을 먹게 된 래퍼 스윙스, 컴백을 앞둔 '음색 천재' 뮤지션 헤이즈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는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보기 힘든 헤이즈와 스윙스의 독보적인 캐릭터가 형님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스윙스는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을 선택한 계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스윙스는 "평소 일면식도 없던 싸이의 연락처를 수소문해 먼저 용기 있는 연락을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스윙스의 이야기를 듣던 소속사 선배 헤이즈는 싸이와 음악 작업을 하면서 당황스러웠던 일화를 소개했다. 또한 스윙스에게 '싸이 대표님' 대하는 법을 전수해 웃음을 안겼다.

'괴물 래퍼' 스윙스가 새로운 소속사 수장인 싸이와 인연을 맺은 계기는 22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이홍기-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듀엣 무대 '아는 형님' 둘째이모 김다비 깜짝 출연! 멤버별 '맞춤 부캐' 선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