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홍기-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듀엣 무대

입력 2021-05-21 14:05

방송: 5월 22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2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이홍기-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듀엣 무대
  
이홍기와 헤이즈가 '아는 형님'에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22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군필돌'로 돌아온 이홍기, 피네이션의 새 식구가 된 스윙스, 컴백을 앞둔 감성 보컬 헤이즈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믿고 보는 '원조 예능돌' 이홍기의 재치 넘치는 입담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스윙스와 헤이즈의 활약상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이홍기와 헤이즈는 '비도 오고 그래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과거 이홍기는 한 방송에서 마마무 문별과 함께 '비도 오고 그래서'를 열창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형님학교에서 이홍기는 "네티즌들이 내가 부른 '비도 오고 그래서'는 천둥이 치고 폭풍이 오는 것 같다고 하더라"라고 소개해, 원조 가수 헤이즈와 보여 줄 호흡에 기대감을 안겼다. 이어 이홍기와 헤이즈 버전의 '비도 오고 그래서'가 공개되자, 형님들은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이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이홍기는 독보적인 목소리를 지닌만큼 "'복면가왕' 출연 당시 무대에서 한 소절 부르자마자 관객들이 나인 걸 알아차렸다"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역시 이홍기표 발라드를 선보이며 지문 같은 목소리를 보여줘 반가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홍기와 헤이즈가 함께 부르는 '비도 오고 그래서' 무대는 22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ITZY 채령, 솔직 고백 "숙소 독방 써서 행복" '아는 형님' 둘째이모 김다비 깜짝 출연! 멤버별 '맞춤 부캐' 선물 '아는 형님' 아유미 고백 "서장훈, 본업이 점쟁이인 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