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4 '마매뷰' MC 구하라, "믿고 보는 뷰티프로그램" 출사표

입력 2018-05-02 18:35 수정 2018-05-02 18: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JTBC4 '마매뷰' MC 구하라, "믿고 보는 뷰티프로그램" 출사표

'마이매드뷰티다이어리'의 MC로 나선 구하라가 각오를 전했다.

2일(수) 오후 서교동에서 진행된, JTBC4 프로그램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 간담회에서 MC 구하라가 "믿고 볼 수 있는 뷰티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마매뷰'는 'TV로 보는 신개념 뷰티 매거진'으로 국내 뷰티 트렌드와 이슈를 독특한 방식으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가성비는 물론 가심(心)비까지 충족시켜주는 다양한 화장품 소개와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매거진의 주요 칼럼이 모인 구성으로 진행된다. MC로 구하라, 황승언, 이수현(악동 뮤지션)이 낙점됐다.

구하라는 "20대때부터 뷰티 프로그램을 많이 보고 호기심이 많았다"며,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뷰티 정보를 잘 전달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되었지만, 새로운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보고, 소개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수현은 "처음에 뷰티 프로그램에서 섭외가 왔을 때 신기했다"며, "뷰티 프로그램을 생각했을 때 저를 떠올려줘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매회 시즈널한 트렌드를 다루는 '마매뷰'에서는 MC 구하라, 황승언, 이수현의 취향이 반영된 데일리룩과 신상 뷰티 아이템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지난 26일(목) 방송에서는 2018년 S/S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인 '반짝임'에 초점을 맞춰 'Sparkling Spring Look'으로 변신한 MC 구하라, 황승언, 이수현의 화려한 모습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녹화현장에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직접 쓸 수 있어서 즐겁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구하라는 "매번 촬영할 때마다 화보처럼 즐겁게 녹화하고 있다. 사용해보고 싶은 것들이 많아 매번 녹화가 기대가 된다"고 전했으며, 수현은 "잡지에 나온 새로 나온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어 좋다"고 밝혔다.

'마매뷰'에서는 트렌드의 최전선에서 활약하는 현직 모델들의 솔직한 일상과 뷰티 정보도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세 MC의 케미도 관전 포인트로 손꼽히고 있다.

구하라는 "수줍어하면서도 정확하게 할말을 다 하는 수현의 솔직함이 장점"이라며, "차세대 뷰티 전도사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수현은 "구하라 언니는 스튜디오에서는 굉장히 멋있지만, 사석에서는 굉장히 귀엽고 매력적이다. 얼굴을 보면서 힐링할 수 있다"고 매력을 꼽았다.

이어서 구하라는 "마매뷰는 솔직하게 직접 제품을 이용하고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저가에서 고가까지 아이템을 선정해 소개하고, 믿고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마매뷰'는 트렌드 라이프 스타일 채널 JTBC4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4월 20일(금) 밤 12시에 개국한 JTBC4는 '일상이 트렌드'라는 슬로건 아래 20-34세 여성 시청자를 주 타겟으로 뷰티, 여행, 푸드 등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한다. 토니안, 산다라박, 신소율, 치타, 김진경 등이 출연하여 셀럽들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받고 놀다가는 메이크업 샵 컨셉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미미샵'. 한채영과 예리가 정글 같은 연예계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선배 언니와 고민 많은 연예계 후배 동생으로 만나 하루를 함께 보내며 서로를 위로해주는 프로그램 '비밀언니'. 슈퍼주니어 은혁, 하이라이트 이기광, 샤이니 태민, NCT 지성, 리아 킴 등 대한민국 대표 춤꾼들이 총출동하여 세계 최대 댄스 스튜디오에 도전하며 댄서 디렉터가 되어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국내 최초 댄스 리얼리티 '더 댄서' 구하라, 황승언, 악동뮤지션의 이수현 등이 출연하여 국내 뷰티 트렌드와 이슈를 소개하는 뷰티 예능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 IPTV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ife HD 134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