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4 '비밀언니' 한채영·예리 이어 선미 출연 확정

입력 2018-04-30 14:51

방송: 5월 4일(금)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4일(금) 저녁 8시 30분

JTBC4 '비밀언니' 한채영·예리 이어 선미 출연 확정

가수 선미가 JTBC4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밀언니'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5월 4일(금)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4 '비밀언니'는 정글 같은 연예계에서 고민이 많은 '동생'과 같은 어려움을 겪어 온 '인생언니'가 한 침대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우정을 쌓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첫 '비밀언니-동생'으로는 배우 한채영과 레드벨벳 예리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JTBC4 '비밀언니' 한채영·예리 이어 선미 출연 확정


한채영-예리에 이어 또 다른 '비밀언니'로 독보적인 분위기와 음악적 색깔을 가진 가수 선미가 출연한다. 선미는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남동생만 두 명이라 여동생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어 함께 짝을 이룰 '비밀동생'을 향해 "옷, 화장품 등 갖고 싶은게 있다면 얼마든지 사주고 싶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선미의 넘치는 애정을 받게 될 동생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JTBC4 '비밀언니' 한채영·예리 이어 선미 출연 확정


한편, 5월 4일(금) 첫 방송에서 한채영과 예리는 그간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자매 케미'를 선보인다. '비밀언니' 제작진은 "접점이 없어 보이는 배우 19년 차 한채영과 갓 스무 살이 된 예리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부터 고민, 잠버릇까지 공유하며 소통하는 모습을 '비밀언니'에서 볼 수 있다"며, "이런 솔직한 모습이 2030 여성들에게 큰 공감과 위로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는 5월 4일(금) 저녁 8시 30분에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에서 첫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4 구하라·황승언·이수현이 선택한 '광채 피부' 신상 아이템은? JTBC4 '더댄서' 티저 포스터 공개…은혁·기광·태민 조합 '눈길' '아이돌룸' 정형돈·데프콘X레전드 예능돌 신화 '환상 궁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