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전체관람가' 이동준-김보성, '중년 아재'들의 랩&춤 도전기!

입력 2017-11-05 16: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전체관람가' 이동준-김보성, '중년 아재'들의 랩&춤 도전기!


'전체관람가' 이동준-김보성, '중년 아재'들의 랩&춤 도전기!


배우 이동준과 김보성이 '의리'로 뭉쳐 영화계를 뒤흔들 새로운 장르의 영화를 선보인다.

5일(일) 방송되는 JTBC '전체관람가'에서는 특유의 B급 정서와 '병맛' 코드로 영화계에서 마니아층을 몰고 다니는 이원석 감독의 세계최초 '노래방 뮤지컬' 영화가 공개된다.

본격적인 영화 제작에 앞서 이원석 감독은 "사실 영화 '클레멘타인'과 '영웅:샐러멘더의 비밀'(이하 '영웅')의 엄청난 팬이다. 열 번 넘게 봤을 정도로 내 인생의 영화다. 이 두 영화의 주인공인 이동준, 김보성과 함께 영화를 만드는 게 꿈이었는데 드디어 이뤘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원석 감독의 작품에 같이 참여하게 된 이동준과 김보성은 서로의 섭외 소식을 뒤늦게 듣고 무척 당황했다. 심지어 이동준은 "우리 둘이 만나서 영화 망하는 거 아니냐" 며 걱정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이원석 감독은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를 잇는 '힙합 트로트 노래방 뮤지컬 영화'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킬 계획을 발표해, 액션영화로 알고 출연을 결심했던 두 배우를 더욱 당황하게 했다.

하지만 이내 영화에 몰입한 두 사람은 언제 그랬냐는 듯 바쁜 스케줄을 쪼개며 시간이 날 때마다 랩과 춤 연습을 하며 영화에 대한 열정을 보여줘 이원석 감독을 감동하게 했다.

중년 카리스마의 대명사로 불리는 이동준은 래퍼 못지않은 기세의 힙합 패션을 소화해내며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김보성은 자신과 같은 처지인 '중년 아재'들을 대변하는 랩 가사를 직접 쓰고 폭풍 랩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두 배우는 힙합뿐 아니라 노래방 반주의 귀에 꽂히는 중독성 강한 트로트와 태권도 동작을 결합한 정체불명의 댄스(?)를 함께 선보이며 '힙한 트로트 노래방 뮤지컬 영화'라는 신개념 장르의 탄생에 맞게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막강 호흡을 선보였다.

한편, 완성된 영화를 접한 감독들은 "두 배우가 보여준 연기에 진심으로 감동을 받았다"며 기립박수를 치는가 하면, MC 문소리는 눈물을 참지 못하며 "그동안 지쳐있고 힘든 마음이 이 영화를 보며 '힐링'이 됐다. 이동준, 김보성씨 같은 중년의 남성뿐만 아니라 모두가 위로받을 수 있는 영화"라며 반전의 영화평을 쏟아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신개념 뮤지컬 영화 '랄라랜드'는 11월 5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전체관람가'에서 전격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전체관람가' 이원석 감독 '랄라랜드' 공개…전원 '기립박수' JTBC '전체관람가' 봉만대 감독, 배우들에게 각서 요구? JTBC '전체관람가' 봉만대 감독, 영화 촬영 중 눈물 흘린 사연 '전체관람가' 초등래퍼 조우찬, 스크린에 겁 없는 도전장! '전체관람가' 첫 주자 정윤철 감독!…'명품 라인업' 완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