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김소연-윤현민, V 인증샷 퍼레이드

입력 2015-04-18 15: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김소연-윤현민, V 인증샷 퍼레이드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의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이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극 중에선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 몰입, 카메라가 꺼진 후엔 장난기 넘치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 주목 받고 있는 것.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서 냉철한 기업 사냥꾼 '민호' 역의 정경호, 철두철미한 비서 '순정' 역의 김소연 그리고 성공과 야망에 가득 찬 엄친아 '준희' 역의 윤현민은 매회 각 캐릭터만의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그들은 촬영 쉬는 시간 틈틈이 스텝들을 알뜰히 챙기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 귀감이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인증샷은 극 중 강렬한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놓고 장난끼 가득한 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상황이다. 밤낮없이 진행되는 고된 촬영 현장 속에서 웃음을 잃지 않고 드라마에 대한 열정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는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그들의 매력을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오늘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내친구집' 히든 멤버 제임스! 나타나지 않은 이유는? 정경호-김소연 입 맞추다…가슴 떨리는 '신호등 키스' 까칠남 정경호, 사랑에 빠지다?…선물공세에 집들이도 '엄마가 보고있다' 강민혁 "집에 갈게요" 첫 촬영 영상 공개 '엄마가 보고있다' 첫 방송 앞두고 촬영 현장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