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출연 확정…맡은 역 보니 '깜찍'

입력 2014-12-23 11: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출연 확정…맡은 역 보니 '깜찍'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출연 확정'

'애교대세' 걸스데이 혜리(20)의 SBS '하이드 지킬, 나' 출연이 확정됐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혜리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혜리가 극중 현빈을 짝사랑하는 캐릭터로 최종 캐스팅됐다"고 22일 밝혔다.

혜리가 맡은 민우정은 20대 초반 대학생으로 극작을 전공하는 작가 지망생이다. 현빈을 짝사랑하는 귀엽고 발랄한 여대생, 똘똘하나 엉뚱하고 귀여운 호기심과 똘끼가 충만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혜리는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을 통해 연기에 첫 도전한 바 있다. 혜리는 '선암여고 탐정단'에 이어 '하이드 지킬, 나' 출연을 확정하며 노래와 예능뿐만 아니라 연기까지 활동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

'하이드 지킬, 나'의 연출을 맡은 조영광 감독은 "최선의 조합을 캐스팅하기 위해 노력했다. 우리에게는 각 캐릭터에 가장 잘 는 최고의 배우들이다. 고된 여정이 시작되겠지만 많은 노력 부탁한다"고 전했다.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출연 확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출연 확정, 채널만 돌리면 혜리가 나오네"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출연 확정, 역시 요즘 대세는 혜리지"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출연 확정, 애교많은 캐릭터였으면 좋겠다"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출연 확정, 에브리데이 걸스데이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의 주인공으로는 현빈, 한지민이 캐스팅됐다. '하이드 지킬, 나'는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피노키오' 후속으로 2015년 1월 첫 방송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 포토 DB

관련기사

현직 경찰, 클라인펠터증후군 아들과 숨진 채 발견 김장훈, 공황장애 김구라 대신 '썰전' 출연…"김구라 파이팅" 올해 크리스마스, '눈 없이 포근…' 데이트 하기 좋은 날!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과거 이상형은 "긴 생머리에 큰 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