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황보, 김영철-송은이와 MT 떠나

입력 2017-07-31 14:12

-8월 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12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8월 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12회 방송

'최고의 사랑' 황보, 김영철-송은이와 MT 떠나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친친커플' 김영철-송은이가 황보-김신영 등 지인들과 함께 M.T를 떠났다.

녹화 당시 네 사람은 계곡에 돗자리를 펴고 앉아 수박씨 뱉기 게임을 하는 등 여유로운 시간을 가졌다.

지인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던 황보는 흥에 겨워 마술을 보여주겠다며 대뜸 카드를 꺼내며 "상대방이 고른 카드의 뒷면만 보고 어떤 모양의 카드인지 정확하게 맞힐 수 있다"라고 개인기를 뽐내기도 했다.

정확하게 지인들이 고른 카드를 맞춰 감탄사를 자아낸 황보는 "어떻게 한 거냐"라는 질문에 "투시력이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말에 황보를 제외한 세 사람이 마술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카드를 샅샅이 살펴보는 등 우스꽝스러운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황보의 모습은 8월 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김숙, 윤정수에 "살 빼자" 다이어트 요구 '최고의 사랑' 김영철, '센 처제들' 황보·김신영과 조우 '최고의 사랑' 김영철, '설레면 하차' 공약 이후 심경 변화 고백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동물원서 솜사탕 키스 도전 '최고의 사랑' 김영철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게 해줄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