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김영철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게 해줄게"

입력 2017-07-17 11:03

방송: 7월 18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8일(화) 밤 9시 30분

'최고의 사랑' 김영철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게 해줄게"


김영철이 아내 송은이를 위한 요리에 도전한다.

18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이하 '최고의 사랑')에서는 '친친커플' 송은이와 김영철이 처음으로 함께 주말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영철은 "송은이를 위해 맛있는 요리를 해주고 싶다"며 주방으로 향했다. "도와주지 않아도 되냐"는 송은이에 물음에는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게 해줄게"라고 답하며 자신감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큰소리를 쳤던 것과는 달리 김영철은 요리를 하는 내내 긴장한 티를 내며 우왕좌왕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에도 김영철과 송은이는 한 침대에 누워 달달한 시간을 보내는 등 '친친커플'만의 설레는 주말 풍경을 선보였다는 후문.

한편, '쇼윈도 부부'는 김숙의 생일을 맞아 동물원 데이트에 나섰다. 두 사람은 워터쇼가 펼쳐지는 광장에서 연기자와 관람객이 선물하는 '생일 축하' 물대포를 맞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깨소금 쏟아지는 '친친커플'의 신혼집 풍경과 김숙의 생일맞이 나들이는 18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김영철 친누나 "송은이와의 결혼 반대했다" '최고의 사랑' 송은이, 김영철 친누나와 신혼집서 첫만남 '최고의 사랑' 김숙, '숙시리즈' 전시회 성황리 개최 '웃음폭탄' '최고의 사랑' 김숙, "원조 '천송이'는 전지현 아닌 송은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