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예쁜 남자 장근석 "독고마테 스타일, 앞으로도 변할 것"

입력 2013-12-10 11: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예쁜 남자 장근석 "독고마테 스타일, 앞으로도 변할 것"

'예쁜 남자 장근석, 미용실'

'예쁜 남자' 장근석이 독고마테 스타일의 고충을 털어놨다.

장근석은 최근 KBS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제작진을 통해 "촬영하는 날 하루에 세 번 미용실에 간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독고마테라는 인물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변화하는 모습을 외적으로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했다. 내면이 변하면 외양도 변하게 된다"며 앞으로의 스타일 변화를 예고했다.

제작진은 "예쁜 남자 장근석이 촬영을 위해 4년간 고수해온 긴 머리를 자르는 등 매주 다양한 패션과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근석은 독고마테 스타일링에 대한 또 다른 우려도 전했다. 그는 "독고마테의 패션과 스타일로 인해 정작 중요한 '독고마테의 성장'이라는 드라마의 본질이 가려지지 않을까 걱정된다"고 말했다.

예쁜 남자 장근석 고충 토로에 네티즌들은 "예쁜 남자 장근석, 미용실 3번이라니 대단해", "예쁜 남자 장근석, 예뻐지려면 피곤하구나", "예쁜 남자 장근석, 스타일링 매번 눈에 띄긴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예쁜 남자 장근석, 그룹 에이트

관련기사

도희 서태지팬 선물 인증샷…"준 사람, 받은 사람 모두 훈훈" 전도연 터미네이터 "오디션 제의 받았지만 영어 때문에…" 로이킴 귀국, 슈스케 콘서트 참여…새 소속사는 언제? 임슬옹 목격담, 함께 있던 키큰 여성 정체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