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부해' 영원한 오빠 변진섭, 팬들의 30년 사랑담긴 냉장고 공개

입력 2017-09-18 15:47

방송: 9월 18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18일(월) 밤 9시 30분

'냉부해' 영원한 오빠 변진섭, 팬들의 30년 사랑담긴 냉장고 공개


'영원한 오빠' 변진섭이 방송 최초로 본인의 냉장고를 공개한다.

18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데뷔 30년을 맞은 발라드의 전설, 변진섭이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한다.

이날 공개된 변진섭의 냉장고에는 변치 않는 팬들의 사랑을 증명하듯 전국 각지에서 팬들이 보내준 음식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싱싱한 해산물부터 팬들이 담근 김치까지 가득한 냉장고를 보던 안정환은 "이 정도면 거의 공짜로 사는 것 아니냐"며 농담 섞인 질투심을 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변진섭은 팬들에게 30년간 사랑받는 비법으로 데뷔 이후 한 번도 빠짐없이 갔던 '팬과의 캠프'를 꼽았다. 그는 "그 캠프에서 직접 요리해 팬들과 나눠먹는 등 30년째 팬들과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변진섭은 "전국 각지에서 팬들이 보내준 해산물로 맛있는 음식을 요리해 달라"고 의뢰했다. 6연승을 달리고 있는 단독 1위 레이먼킴과 '연승브레이커' 정호영 셰프가 해당 주제로 맞붙었다. 정호영은 레이먼킴의 승리를 막기 위해 대결 도중 식재료를 강탈하는 등 전심전력으로 나서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영원한 오빠' 변진섭의 팬 사랑 가득한 냉장고가 공개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18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변진섭 "1990년도 연예인 소득 1위였다" '냉장고를 부탁해' 서민정 "한식 알리고파 김밥 홍보대사 됐다" '냉장고를 부탁해' 서민정 "남편이 나의 한국살이를 권한다" '냉장고를 부탁해' 원조 쿡방 MC 김지훈 "어머니보다 잘해" '냉장고를 부탁해' 서민정 "16년 전 약속지키기 위해 출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