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절친 피오-송민호, 'Promise' 라이브 무대 최초공개

입력 2020-04-03 16:44

방송 : 4월 4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4월 4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절친 피오-송민호, 'Promise' 라이브 무대 최초공개

블락비 피오와 위너 송민호가 형님학교에서 'Promise'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4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원조 예능돌'인 2AM 조권, 2PM 우영과 대세 예능돌 블락비 피오, 위너 송민호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네 명의 전학생들은 대표 '예능돌'답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오랜만에 반가운 인사를 전한 조권은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후배 중 '제 2의 깝권'을 찾지 못했다"라며 '깝' 타이틀에 대한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또한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피오와 송민호는 'Promise'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Promise'는 피오가 작년 7월에 공개한 싱글 음원으로, 절친인 송민호가 피처링을 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곡. 두 사람은 "'아는 형님'에서만 최초 공개하는 한정판 라이브다"라며 기대감을 모았다. 이어 무대가 시작됐고 조권과 우영 역시 함께 호응하며 'Promise'에 흥을 더했다.

11년 지기 피오와 송민호가 보여주는 '찐 절친 케미'는 4월 4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강호동 VS. 김준현 면치기 대결! 승자는? '아는 형님' 세븐틴 승관 "'부-좌집안' 막내 아들로 태어나" '아는 형님' 김대명 "김희원과 과거 인연…" 슬픈 사연 고백 '아는 형님' 곽도원, '변호인'찍을 당시 임시완에게 감동 받은 사연 '아는 형님' 비, 김무열 제친 안양예고 최고 인기남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