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곽도원, '변호인'찍을 당시 임시완에게 감동 받은 사연

입력 2020-03-20 10:47

방송 : 3월 21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3월 21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곽도원, '변호인'찍을 당시 임시완에게 감동 받은 사연

배우 곽도원이 임시완에게 감동 받았던 사연을 전했다.

2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영화 '국제수사'의 배우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은 등장부터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며 형님들을 긴장하게 했다. 그러나 카리스마 있는 첫인상과 달리 예능에 최적화된 반전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곽도원은 임시완에게 감동 받았던 사연을 고백했다. 영화 '변호인' 촬영 당시 곽도원이 임시완을 고문하며 때리는 연기를 하던 도중 임시완의 흰자 핏줄이 터졌는데, 이에 곽도원이 어쩔 줄 몰라하며 미안해하자, 임시완은 멋진 한 마디를 남겨 곽도원을 감동 받게 했다. 임시완의 '한 마디'를 들은 형님들 또한 놀라며 시원시원하고 멋진 임시완의 성격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곽도원을 감동시킨 임시완의 한 마디는 21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비, 김무열 제친 안양예고 최고 인기남은? '아는 형님' 송지효, 열정 넘치는 물구나무 개인기로 예능감 증명! '아는 형님' 김성령-박신혜-전종서, 3인 3색 매력 폭발! '아는 형님' 박신혜 고백 "절친 이홍기 약속 지켜주기 위해 출연 결심" '아는 형님' 김성령 "박신혜와 촬영 행복했다"…그 이유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