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셜라이브] 촛불 시민께…1년 늦은 감사 인사

입력 2017-10-30 13:25 수정 2017-10-31 11:09

첫 <소셜라이브 Friday> 하이라이트 영상
김필규 앵커, 이가혁ㆍ이선화 기자 출연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소셜라이브 Friday> 하이라이트 영상
김필규 앵커, 이가혁ㆍ이선화 기자 출연



27일 금요일엔 '소셜라이브 Friday' 첫 순서가 방송됐습니다. 주말 뉴스룸 김필규 앵커가 '촛불집회 1년'이란 주제로 이가혁 기자, 이선화 기자와 진행했습니다.

태블릿PC 보도 이후 약 40여일간 23차례 진행된 촛불집회, 그 현장을 지켜낸 이선화 · 이가혁 기자는 이날 '1년 늦은 감사 인사'를 했습니다. 1년 전 겨울, 시민들이 JTBC 기자들에게 전해준 마음과 응원, 그리고 따뜻한 캔커피… 그땐 언론사를 대표해 취재 중이어서, 밝게 웃으며 감사하다고 얘기 못했지만, 늦게나마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시민 여러분!

※ '김필규-이가혁 도플갱어 논란'도 있었는데요, 이 또한 하이라이트 영상에 모두 담겨 있습니다.

☞ 소셜라이브 - JTBC 소셜라이브는 뉴스룸이 끝나고 페이스북과 유튜브로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뉴스룸'입니다. 기자들의 생생한 취재 뒷이야기가 이어집니다.
☞ 소셜스토리 - JTBC 페이스북에서 매주 월·수·금요일 방송됩니다.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소셜스토리] 영국판 '로버트 할리' 코리안 빌리 [소셜스토리] 촛불 1년…함께 해준 당신을 기억합니다 [소셜라이브] 손 앵커도 웃게 하는 '마성의 볼매남' [소셜라이브] 손석희 앵커가 말한 '태블릿PC 난독증' [소셜스토리] '칼잡이' 윤석열도 웃음 꾹! (feat. 다스는 누구 겁니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