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하 "서장훈은 내가 가슴으로 낳은 '예능 자식'"

입력 2018-06-23 16:08

방송: 6월 23일(토) 밤 9시
'찰떡호흡' 노사연·하하 출연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3일(토) 밤 9시
'찰떡호흡' 노사연·하하 출연

하하 "서장훈은 내가 가슴으로 낳은 '예능 자식'"

하하가 "서장훈은 내가 가슴으로 낳은 '예능 자식'"이라고 전했다.

23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노사연과 하하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노사연은 하하가 연예계에 데뷔하기 전부터 이웃 주민으로 알고 지내 온 사이. 두 사람은 오랜 친분에서 나오는 '찰떡 호흡'에 힘입어 화려한 입담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하하는 "서장훈은 내가 가슴으로 낳은 자식이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절친한 서장훈이 연예계에 발을 들인 것은 내 덕분이다"라고 밝혔다. 

알고 보니 하하가 서장훈을 현재 소속사와 연결해주는 등 연예계 진출을 적극적으로 도와줬다는 사실. 한편, 이날 하하는 예능 스승으로서 서장훈에게 서운했던 점을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예능 치트키' 노사연과 하하과 함께하는 형님 학교는 23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블랙핑크, 펌프 실력에 입이 '쩍'…"신기하다" 'WHYNOT-더 댄서' 은혁X기광X태민 창작 안무 영상 최초 공개 '스케치' 이선빈 부모님 죽음 뒤 '어르신'과 연관 '충격'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 달빛 아래 심상찮은 눈맞춤? '비긴어게인2' 박정현·하림·수현, 다뉴브 강가서 '추모 버스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