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군맥 개발' 류수영, 박하선에 사심 "이성으로 좋아해"

입력 2013-07-22 17:21 수정 2013-07-22 17: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군맥 개발' 류수영, 박하선에 사심 "이성으로 좋아해"


배우 류수영이 박하선에 대한 사심을 털어놨다.

류수영은 22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날'에 출연해 "짝사랑을 많이 하느냐"라는 리포터의 질문에 "어릴 적에는 많이 했다. 남중, 남고를 나와서 여자 만날 기회가 많지 않았다"고 입을 열었다.

류수영은 이어 MBC 새 수목드라마 '트윅스'를 통해 호흡을 맞추게 된 박하선에 대해 "웃는 모습이 매력있다. 박하선은 극중 내 약혼녀로 나온다"고 말했다.

류수영의 이같은 답에 리포터는 "박하선을 이성으로 좋아하느냐"고 물었고, 이에 류수영은 "이성으로 좋아한다. 그럼 남성으로 좋아하겠느냐"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류수영 박하선 사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류수영 박하선 사심, 농담도 잘하셔", "류수영 박하선 사심, 잘 어울리는데?", "류수영 박하선 사심, 류수영 전에 다른 사람 언급한 것 같았는데", "류수영 박하선 사심, '트윅스'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BC캡쳐

관련기사

'헉!' 이영자 돌발상황, 녹화중 게임하다 바지 터지자… '설국열차' 고아성 폭풍성장…배꼽티 화보에도 눈길'확' 개콘 불편한 진실 폐지 '황현희가 마지막으로 짚은 건…' '케이크 처음 먹는 개'…주인님, 앞으로 자주 사주세요 소개팅 망치는 SNS 글 1위 눈길 '꼭 SNS가 아니더라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