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설국열차' 고아성 폭풍성장…배꼽티 화보에도 눈길'확'

입력 2013-07-22 17:06 수정 2013-07-22 17: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설국열차' 고아성 폭풍성장…배꼽티 화보에도 눈길'확'


지난 2006년 개봉작 '괴물'에서 명품 연기를 펼치며 국민들의 기억속에 남아있던 아역배우 고아성이 폭풍성장하며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다.

고아성은 어느덧 20대 여인으로 훌쩍 컸다. '설국열차'를 통해 돌아온 고아성이 폭풍성장한 모습은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고아성은 최근 '퍼스트룩'화보를 통해 성숙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러한 가운데 패션지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도 매끈한 복근을 공개해 성숙미를 드러냈다.

고아성은 '코스모폴리탄'과의 인터뷰를 통해 "좋은 작품에 관객들만 원한다면 파격적인 변신도 시도할 의향이 있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고아성 폭풍성장에 네티즌들은 "고아성 폭풍성장, 갈수록 예뻐진다" "고아성 폭풍성장, '괴물'의 그 여중생 정말 맞아?" "고아성 폭풍 성장, 너무 예뻐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코스모폴리탄

관련기사

개콘 불편한 진실 폐지 '황현희가 마지막으로 짚은 건…' '케이크 처음 먹는 개'…주인님, 앞으로 자주 사주세요 소개팅 망치는 SNS 글 1위 눈길 '꼭 SNS가 아니더라도…' 아들의 수줍은 고백 "부끄럽기도, 민망하기도 하고…" '대.다.나.다.너' 제목에 좌절한 김이나, 미모에 '눈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