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여름철 대비 쇼핑리스트 공개

입력 2018-05-31 10:43

방송: 31일(목)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1일(목) 저녁 8시 30분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여름철 대비 쇼핑리스트 공개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가 여름철을 대비하기 위한 쇼핑리스트를 추천한다.

31일(목)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 6회 '매드 픽' 코너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트렌디하게 준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과 똑똑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6월 출시를 앞둔 제품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마매뷰' 녹화에서, MC 구하라, 황승언, 이수현이 직접 돌아가면서 제품 테스트를 했다. 여름철 뜨거워진 피부와 헤어 온도를 낮춰주는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의 등장이 이어졌다. 특히 순식간에 피부 온도를 8도나 내려주는 초강력 쿨링제품이 공개되면서 3MC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구하라는 '내 남자친구에게 나면 좋을 것 같은 향기로 안성맞춤인 여성향수'를 공개했다. 구하라가 선택한 '남자친구 취향저격' 향수는 31일(목) 저녁 8시 30분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V LIVE에서 동시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 황승언, 개성 넘치는 '데님 룩' 공개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 구하라의 미세먼지 박멸 세안법은?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구하라·이수현의 화장대 속 최초 공개! JTBC4 '마매뷰' MC 구하라, "믿고 보는 뷰티프로그램" 출사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