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프로듀사' 김수현-아이유, 두 번째 공동작업에 "저희 친해요"

입력 2015-04-23 14: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프로듀사' 김수현-아이유, 두 번째 공동작업에 "저희 친해요"


23일 KBS 방영 예정작인 드라마 '프로듀사'의 주연 4인방 관찰 카메라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대본 리딩 전에 한 자리에 모인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이유와 공효진의 어색한 첫 만남이 담겨 있어 화제가 된 바 있다.

관찰 카메라에는 드라마 촬영에 앞서 주연 배우들이 드라마와 관련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김수현과 아이유는 쟁쟁한 선배들과의 동석에 빈 컵을 들었다 놨다 하는 모습을 보였다.

차태현은 기수현과 아이유를 가리켜 "전에 작품 같이 한 적 있지 않아?"라고 물었다.

두 사람은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에 김수현은 웃으며 "네 저희 친해요"라며 아이유와 드라마로 맺어진 인연을 드러냈다.

'프로듀사' 김수현 아이유에 누리꾼들은 "'프로듀사' 김수현 아이유, 아 맞네!" "'프로듀사' 김수현 아이유, 둘 다 귀엽다" "'프로듀사' 김수현 아이유, 동갑인가?" "'프로듀사' 김수현 아이유, 친하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 '프로듀사' 관찰카메라 영상 캡처

관련기사

전도연, '무뢰한'으로 칸 방문…"항상 긴장하게 만들어" '프로듀사' 아이유, 공효진과 어색한 첫 만남 "23살입니다" '어벤져스2' 개봉과 함께 역대 최고 예매율…'인터스텔라' 넘었다 '라스' 김영철 승승장구 "이경규·이휘재, 문자로…" 영화 '간신' 연산군 둘러싼 권력 암투 "광란의 기록" 파퀴아오-메이웨더 대결 성사…1초당 버는 금액 '깜짝' 타오 아버지 SNS에 무슨 일이?…소속사 SM 반응은 백수오 논란 일파만파…내츄럴엔도텍 "100% 사용 자부" '엄마사람' 황혜영, 김경록 자식 자랑 "쌍둥이들 걸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