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주원 성시경 첫인상 솔직 고백…"뭔가 싸가지 없는 느낌"

입력 2013-12-06 13:50 수정 2013-12-06 13: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성시경 첫인상'

오는 6일 방송되는 JTBC '마녀사냥'에서는 방송데뷔 전 주원이 성시경을 처음 만났을 때의 솔직한 첫인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날, 2부 '그린라이트를 꺼줘'에서는 4년 동안 짝사랑했던 지금의 여자 친구가 항상 공주처럼 떠받들어주길 원해 고민인 남자의 사연이 소개 되었고, 이 사연은 '사귀기 전, 느끼는 환상'에 대한 이야기로 이어졌다.

특별 게스트로 함께한 주원은 신인 땐, 연예인들이 너무 신기하기만 했는데 친해지면 같은 사람이라고 느낀 것과 비슷한 이치 같다며 "사실, 데뷔 전부터 시경이 형 콘서트에 다니는 몇 안 되는 남자 관객이 나였다"고 갑작스럽게 성시경의 팬임을 고백. MC 성시경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뒤이어 "근데 그 때 이미지는 뭔가 싸가지(?)없는 느낌."이라는 반전 대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후 1박 2일에서 만나 알게 된 성시경의 실체에 대해서도 털어놓아 성시경을 들었다 놨다 했다는 후문.

주원의 성시경 첫인상 언급에 누리꾼들은 "성시경 첫인상, 공감한다" "성시경 첫인상, 난 좋았는데" "성시경 첫인상, 싸가지 없는 모습도 좋다 난" "성시경 첫인상, 이제 편견을 버려도 될듯" "성시경 첫인상, 완전 호감인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회의 금요일 19금 특집으로 주원, 김아중과 함께한 '마녀사냥'은 12월 6일 금요일 밤 10시 55분 JTBC에서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성시경 "슈주도 '마녀사냥' 팬" 이야기에 홍석천도… '마녀사냥' 샘 해밍턴 복 터졌다! 김아중과 '단독포옹' '마녀사냥' 주원 "강한 척 하는 여자에게 보호본능 일어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