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강호동 이간질에 이경규 위기! 최현석 사과 요구

입력 2017-02-08 11:20

방송: 2월 8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8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강호동 이간질에 이경규 위기! 최현석 사과 요구


'한끼줍쇼' 강호동 이간질에 이경규 위기! 최현석 사과 요구


강호동의 이간질에 이경규와 셰프들 사이에 긴장감이 감돌았다.

8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대표 셰프 이연복과 최현석이 밥동무로 출연해 광진구 능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는 이경규와 셰프들 사이에 한바탕 소동이 일어났다. 과거 이경규는 타 프로그램을 통해 "내가 제일 싫어하는 프로그램이 먹방", "밤 11시 이후 쿡방을 다 없애야 한다"라고 주장한 적 있다. 그런 이경규가 밤 11시 이후 방송인 '한끼줍쇼'에서 쿡방의 대표주자인 이연복과 최현석을 만난 것.

앞서 '한끼줍쇼'의 제작발표회 당시 이경규는 "먹방이 싫다고 했지 안한다고 한 적은 없다"라고 밝혔고, 강호동은 이경규가 "셰프들이 방송 나오는 것 보기 싫다"라고 말한 사실을 폭로하며 셰프들에게 공식 해명과 화해를 요구했다.

강호동의 폭로에 당황해하는 이경규에게 최현석은 "화해할 일이 아니라 사과해야 할 일"이라고 일침을 가했고, 결국 이경규와 최현석은 서로의 멱살을 잡아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쿡방이 싫은 이경규와 쿡방의 대표주자 이연복·최현석의 만남은 오늘(8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강호동 "연희동 땅 절반이 이연복 소유" 깜짝 '한끼줍쇼' 김종민-성소 편, 5.3% 기록…자체 최고! '한끼줍쇼' 이경규 "김종민, 강호동과 헤어지고 잘됐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