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허경환, 생일 맞은 오나미 위해 색소폰 연주

입력 2016-05-24 17:48

24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56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4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56회 방송

'님과 함께2' 허경환, 생일 맞은 오나미 위해 색소폰 연주


생일을 맞이한 오나미를 위해 경상도 상남자 허경환이 특별한 생일 선물을 준비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허경환과 오나미가 제주도에서 부부 동반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특별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두 사람은 제주도에서의 공식 일정 이후 오나미의 생일 축하 겸 고급 호텔 레스토랑을 방문해 술 한 잔을 기울이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평소 '철벽'을 치며 마음을 열지 못하던 허경환은 이날 오나미를 위해 깜짝 이벤트까지 펼쳐 눈길을 끌었다.

당시 오나미를 두고 잠시 자리를 비운 허경환은 이 순간을 위해 연습했다며 서툰 색소폰 연주 실력으로 직접 생일 축하곡을 들려줬다.

허경환의 깜짝 생일 선물을 받은 오나미는 "생일은 어떻게 알았냐. 이런 거 준비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라는 말과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
이 말에 경상도 상남자 허경환은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며 "한 달 동안 연습했는데도 잘 안 된다. 선생님께 많이 혼났다"며 고백해 오나미를 감동시켰다.

'허옹성'의 깜짝 이벤트는 24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과 아이오아이(IO.I)의 만남 두 번째 이야기도 볼 수 있다.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허심탄회하게 속내를 털어놨던 것으로 전해진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오나미 '심쿵'하게 만든 허경환의 변화는? '님과 함께2' 허경환 부모님, 아들 마음 체크 "오나미한테 넘어갔네 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