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재욱 결혼 전 마지막 메시지 "바로 아이 가지게 되면…"

입력 2015-06-01 13: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재욱 결혼 전 마지막 메시지 "바로 아이 가지게 되면…"


배우 안재욱이 결혼을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안재욱은 1일 오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직전의 감정을 솔직하게 밝혔다.

"2015년 6월 1일 오전 7시에 (글을) 남긴다"며 말문을 연 그는 "전 뭐, 3시간 정도 겨우 잤을까, 어제까지도 식장에서 마무리 작업하고, 밤에도 음악팀과 연습하고 늦게 귀가했거든요. 이제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입장만 잘하면 될 듯"이라고 전했다.

안재욱은 "연애 기간이 짧은 편이라 바로 아이를 갖게 된다면 데이트도 많이 못해준 것 같아 신부에게 미안하긴 한데, 제가 지금 이것저것을 따질 나이가 아닌 듯 하니 이거 원. 쑥스럽지만 오늘 첫날밤부터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나중에 아기 태어나면 여러분들의 조카니까 예뻐해 줘야 해요?!"라고 말했다.

안재욱은 또 "여러분들의 축하 속에 치르는 결혼… 그 무엇보다 이상의 감정입니다. 고마워요"라며 옥외 광고를 해준 중국팬들에게도 감사를 전했다.

사진=중앙포토 DB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바른전자 김태섭 대표-귀순가수 김혜영 결혼 발표 원빈·이나영 결혼 사진 화제…일본에서도 관심 폭발 '복면가왕 날벼락' 실력파 고수 등장에 이목집중…설마? 배창호 감독, 한티역 선로에 추락…"큰 부상 아니다" '진짜사나이 자진퇴교' 이규한, 김영철 한마디에 오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