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박성광 "회사에서 나 대신 송이 매니저 키우자 해"

입력 2018-10-06 16:45 수정 2018-10-06 16:51

방송: 10월 6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6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박성광 "회사에서 나 대신 송이 매니저 키우자 해"

'해피 스마일' 박성광이 인기가 많은 매니저와의 일화를 전했다.

6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개그맨 박성광과 배우 박주미가 찾아온다.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신입 매니저 임송 씨와의 에피소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박성광이 유쾌한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님들은 박성광이 등장하자 "송이 매니저는 어디 있나"고 물었다. 박성광은 "매니저가 휴가 중이라 녹화 현장에 함께 오지 못했다"고 밝혔고 형님들이 깊은 아쉬움을 표했다.

또한 박성광은 "요즘 매니저가 나보다 바쁜 것 같다. 회사에서는 우스갯소리로 나보다 매니저를 키우는 것이 더 빠를 수도 있다고 말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형님들 역시 "송이 매니저가 자신의 매니저를 구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라며 박성광을 놀렸다.

박성광과 함께 하는 '해피 스마일' 가득한 JTBC '아는 형님'은 6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박주미 출연! 강호동이 증언한 '원조 입간판 스타' '뭉쳐야 뜬다' 마지막 여행…안정환 "형제 만들어준 프로그램" '랜선라이프' 고퇴경, '1억뷰 조회수' 아이돌 댄스정복! '팀셰프' 솔비, "태국 사는 친언니가 꼭 출연하라고 권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