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 박유겸의 감동 무대에 분당 최고 2.9%

입력 2016-11-14 11: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팬텀싱어' 박유겸의 감동 무대에 분당 최고 2.9%


'팬텀싱어' 박유겸의 감동 무대에 분당 최고 2.9%


뮤지컬 배우 박유겸의 감동 무대에 '팬텀싱어'가 분당 최고 시청률 2.9%까지 치솟았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 1회가 '귀 호강 오디션'이라는 호평 속에 2%(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의 시청률로 첫 발을 내딛었다. 이는 '냉장고를 부탁해' 1회가 기록한 2%와 같은 수치이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2.9%까지 올랐다.

이날 분당 최고 시청률에 오른 장면은 촉망받는 뮤지컬배우 박유겸이 'Till I hear you sing'을 부르는 부분이다. 'Till I hear you sing'은 뮤지컬 'love never dies'의 대표곡. 박유겸은 무대에서 자신있게 불렀으나, 김문정 프로듀서에게 "본인이 노래를 잘한다고 알고 계시는 것 같다. 반주도 안맞았다"라며 혹평을 받았다. 하지만 이내 김문정 심사위원의 지휘 아래 다시 한번 부를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훨씬 뛰어난 기량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팬텀싱어'는 첫방송부터 뛰어난 실력의 참가자들과 주옥같은 크로스 오버 음악, 심사위원들의 시원한 심사평으로 호평을 받았다. 뮤지컬계의 슈퍼루키 고은성이 부른 '대성당들의 시대', 카운터테너 이준환이 부른 '달콤한 4월이 오면', 정휘가 부른 'Proud of your boy', 연극인 이벼리가 부른 '달의 노래' 등은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다.

'팬텀싱어' 시청자 게시판에는 "참가자들의 무대 하나하나 감동적이었다"(ID: CH****), "최고의 노래들로 귀 호강 시켜주어 감사하다"(ID: SOE****), "소름끼치는 감동의 무대를 볼 수 있어 좋았다"(ID: 김**)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대한민국 최고의 4중창을 선발할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는 금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팬텀싱어' 김문정 음악감독, "조승우 같은 매력있는 실력자 많다" '팬텀싱어' 전현무·김희철·윤종신·윤상이 전한 관전 포인트 '팬텀싱어' 윤상, "고은성 기준으로 남은 멤버 찾겠다" 극찬 '팬텀싱어' MC 전현무, "대한민국 음악계에 의미있는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