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함께2' 윤정수, 19금 만화 보다 김숙에게 혼나자 '발끈'

입력 2016-07-05 16: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함께2' 윤정수, 19금 만화 보다 김숙에게 혼나자 '발끈'


'쇼윈도 부부' 윤정수와 김숙이 늦은 밤 만화카페 데이트를 즐겼다.

5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 윤정수-김숙 부부가 재미있는 만화책으로 둘러싸인 만화카페에 도착해 각자 책을 골라 와서 자리를 잡았다.

가모장답게 남성 잡지를 골라온 김숙과는 달리 남편 윤정수가 골라 온 책은 현란한 그림으로 가득 찬 19세 미만 관람 불가 책들이었다는 후문.

"19금 만화만 골라왔냐"고 타박을 주는 아내 김숙에 윤정수는 얼굴을 붉히며 "내 나이가 46인데 19금도 못 보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만화카페 방문 전 결혼계약서를 수정하며 '방귀를 뀌면 벌금을 낸다.'는 조항을 추가하는 바람에 생긴 방귀 에피소드도 함께 공개된다.

쇼윈도 부부의 웃음 만발 만화카페 데이트는 7월 5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허경환&오나미 부부가 전셋집 마련을 기념하기 위해 절친 윤박, 박성광, 박지민을 초대해 시끌벅적한 집들이를 하는 현장도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함께2' 박성광-김지민 "허경환, 오나미에게 마음 열었다" '님과함께2' 김지민, 허경환과의 열애설에 대한 진실 공개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변호사 공증받아 결혼계약 재작성 '님과 함께2' 백상 무관 윤정수, 준비했던 수상소감 들켜 민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