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실종된 봄…온라인몰서 여름 상품 인기

입력 2012-04-29 10: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충청 이남 지방을 중심으로 25도를 웃도는 초여름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온라인 몰에서는 선풍기, 에어컨 등 여름 가전과 반소매, 선글라스 등 여름 패션상품 매출이 늘고 있다.

옥션은 최근 일주일간 선풍기, 냉풍기 등 여름 가전의 판매량이 전주와 비교해 56%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제빙기나 아이스크림 냉장고를 찾는 수요도 있다.

여름 패션상품인 민소매·반소매 티셔츠와 샌들 매출이 전주보다 각각 20%, 48% 증가했다.

옥션은 여름 상품을 찾는 수요에 발맞춰 '가전 봄 정기세일'을 열고 USB 선풍기부터 제습기까지 냉방 가전을 할인된 가격에 팔고 있다.

롯데닷컴은 '2012 계절 가전 미리 대비 특별전'을 열고 벽걸이형 선풍기 등 여름용 가전을 판매한다.

G마켓은 '해외여행 가격비교·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홍콩, 보라카이, 마카오 등 다양한 여름휴가 여행상품을 할인가에 미리 준비할 수 있다.

김문기 옥션 가전담당 팀장은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여름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었다"며 "점점 봄은 짧아지고 여름이 빨리 찾아오기 때문에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여름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포토] 얼짱 치어리더의 화끈한 서비스 '우리는 벌써 여름' 봄 추위에 수박도 '금값'…햇수박 수확 엄두도 못 내 올여름 더위 일찍 시작 … 6·7월 기온 평년 웃돌 듯 엔제리너스, 여름 맞아 '팥빙수 3종' 선보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