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 김국진-노홍철-한혜진 출격

입력 2017-08-14 13:31 수정 2017-08-14 13:31

방송: 10월 초 첫 방송(예정)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초 첫 방송(예정)

JTBC 신규 프로그램 '내 이름을 불러줘-한名회'(이하 '한명회')가 10월 첫 선을 보인다.

'한명회'는 JTBC 보도제작국에서 선보이는 신규프로그램으로 '이름'을 통해 본 우리 사회의 단면을 다룬다. 대한민국 최초로 동명이인들의 소셜 라이프 클럽으로서 같은 이름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동질감과 함께 우리 시대의 인생격변, 또 다른 삶의 단면을 담는다.

'한명회'에는 개그맨 김국진과 방송인 노홍철, 모델 한혜진이 진행자로 나서 동명이인의 출연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이에 사회학자, 통계학자, 역사학자, 기자, 법학자, 빅데이터 전문가, 성명학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해 이름에 대한 분석에 나선다.

'한명회'는 오는 10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김제동의 톡투유'의 이민수PD가 연출을 맡는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 비긴어스 주제가 탄생? 유희열의 즉석 작곡 '밤도깨비' 아기 깨비 종현, 제 발로 찬 축구공에…'허당돌' 등극 '품위있는 그녀' 흥미진진 전개에 몰입도 최고조…시청률 10.3% '효리네 민박' 아이유-이효리, 다른 듯 닮은 두 사람의 고민은? '품위있는 그녀' 정상훈-이기우, 팽팽한 신경전…근데 왜 웃음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