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도심 속 환상여행…'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

입력 2015-07-17 10: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개막한 부천이 지금 들썩이고 있습니다. 11일 동안 이 분위기가 계속될 텐데요, 현실을 벗어난 상상속의 이야기들에 관객들이 열광하고 있다고 합니다.

강나현 기자가 이번 영화제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자]

레드카펫에 오른 배우들을 향해 환호성이 터지고, 관객들로 가득 찬 체육관은 뜨거운 열기를 뿜어냅니다.

올해 19번째를 맞이한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45개국 235편의 영화가 한국을 찾았는데, 역대 가장 많은 62편이 세계에서 처음 소개되는 작품입니다.

특히 이번 영화제에선 현실을 넘어선 상상 속 이야기를 주로 선보입니다.

개막작은 프랑스 영화 '문워커스'로 1969년 닐 암스트롱의 달 착륙이 조작된 거라는 음모론에 상상력을 더했습니다.

[강성규 수석프로그래머/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 판타지라는 부분에 초점을 맞춘 공포·공상과학·액션과 같은 장르영화를 관객 여러분께 보다 더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인기작 상당수가 온라인에선 매진됐지만 상영 당일 현장에 오면 선착순으로 표를 구할 수 있습니다.

주최 측은 지난해와 비슷한 6만여 명의 관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하퍼 리, '앵무새 죽이기' 이후 55년 만에 신작 선보여 "명왕성 예상보다 크다" 뉴호라이즌스 최근접점 통과 우리 민족 보듬었던 '아리랑'…연내 무형문화재 지정 600m 길이 워터 슬라이드 '짜릿'…시속 53km 질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