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그녀의 신화' 명품에 파묻히다…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입력 2013-07-11 22:21 수정 2013-07-26 14: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그녀의 신화' 명품에 파묻히다…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명품 탄생 신화에 도전하는 여자의 열정과 사랑 그리고 삶의 아름다움과 희망을 담아낼 감동의 드라마 '그녀의 신화' 기대해 주세요"

9일 티저 예고편 공개로 안방극장 상륙 신호탄을 쏘아 올린 JTBC 새월화드라마 '그녀의 신화'(제작: 로고스필름 연출: 이승열 극본: 김정아 첫 방송: 8월 5일 오후 9시 50분)가 티저 포스터 까지 잇따라 전격 공개, 본격적인 작품 알리기에 나섰다. 11일 공개된 '그녀의 신화' 티저 포스터는 온갖 명품가방에 짓눌리 듯 파묻혀 있는 여주인공 ‘정수’역의 최정원의 모습을 해학적으로 담아낸 게 특징.

아무리 명품가방이 좋다지만 이 정도면 누구라도 질릴 만도 하건만 최정원의 얼글엔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 최정원은 역경을 딛고 명품 가방 제작이란 꿈에 도전, 끝내 명품가방 탄생의 성공신화를 써내려가는 휴먼터치의 석세스 드라마 '그녀의 신화'의 헤로인. 바로 자신의 손으로 직접 명품가방을 탄생시키는 그녀는 결국 자신이 만든 명품가방의 무게에 질식할 듯 짓눌려 있어도 이런 행복이라면 얼마든지 감내 해낼 수 있다는 듯한 표정이다.

이 티저 포스터는 명품가방 제작에 도전, 성공신화를 탄생시키는 주인공 정수의 모습을 상징적이면서도 유머러스 하게 드러낸 스틸 컷. 드라마 속 '절대 긍정의 아이콘'으로 불릴 정도로 긍정의 힘을 믿는 정수는 아마도 자신이 헤쳐 나온 고된 삶의 무게도 지금 자신이 지고 있는 이 명품 가방의 무게와 다를 바 없었다는 듯 받아들이는 것만 같다.

첫 공개된 이 인상적인 '그녀의 신화' 티저 포스터는 그 독특한 설정으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전망이다. 여주인공 정수가 들고, 메다 못해 입에 까지 물고 있는 수많은 명품 가방은 다 뭐고, 여주인공을 저렇게 명품가방 속에 파묻히도록 한 진짜 이유 또한 궁금해 지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한편 지난달 말 강남구 삼성동의 한 포토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 티저포스터 촬영을 위해 동원된 크고 작은 명품 가방만 무려 30여개. 저렴한 게 일이백 만원에서 고가품은 천 만원을 넘어서는 명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대부분 가방 메이커에서 협찬 형식으로 대여를 했다가 촬영 직후 곧바로 다시 돌려주어야 했던 명품가방들이다. 혹시나 촬영도중 한 개라도 사라지는 분실사고에 대비, 제작스태프들이 철통 경계(?)를 서는 진풍경도 빚어졌다.

'그녀의 신화'는 오는 8월 5일 오후 9시 50분 JTBC '무정도시' 후속프로로 첫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그녀의 신화' 매혹적인 명품녀 최정원, 캔디로 만나다 가수 김혜연, 고부 스캔들 전격 출연…펑펑 운 사연은? '그녀의 신화' 최정원-손은서, 두 미녀의 환상 호흡 기대 '그녀의 신화' 티저 예고편 첫공개, 안방 상륙 채비 완료! '그녀의 신화' 4500만원 온 몸에 휘감은 최정원, 무슨 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