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안정환X이광연, 어쩌다FC와 2:4 미니 풋살 대결

입력 2019-07-03 13:56

방송: 7월 4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4일(목) 밤 11시

'뭉쳐야 찬다' 안정환X이광연, 어쩌다FC와 2:4 미니 풋살 대결

안정환이 감독 직함을 잠시 내려두고 직접 그라운드를 누빈다.

7월 4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는 U-20 FIFA 남자 월드컵 준우승의 주역인 골키퍼 이광연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스페셜 코치로 합류한 이광연은 전설들에게 '한 자릿수 실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전수했다. 어쩌다FC는 이광연 선수가 가르쳐준 훈련의 성과를 선보이고자 풋살 대결을 제안했다.

이에 안정환 역시 감독의 직함은 잠시 내려두고 이광연과 함께 '국가대표팀'을 결성했다. 안정환X이광연 VS 어쩌다FC가 각 팀의 '소원'을 걸고 2:4 미니 풋살 대결을 펼쳤다. 이광연은 "소속팀 강원FC 경기장에서 어쩌다FC 멤버들이 사인회를 해줬으면 좋겠다"고 소원을 말했다.

안정환은 어쩌다FC의 성장과 후배 선수의 소원,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선수 때처럼 열과 성을 다해 뛰었다는 후문.

돌아온 그라운드의 테리우스 안정환과 '국가대표팀' 안정환X이광연에 맞서는 어쩌다FC의 활약은 4일(내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찬다' U-20 월드컵 영웅 이광연 출연 "존경하는 축구선수는…" '뭉쳐야 찬다' 버럭 허재, 정해인 닮았다는 댓글에 '함박웃음'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공식 첫 경기! 안정환 감독이 내놓은 파격 전술은? '뭉쳐야 찬다' 목요 예능 중 2049 타겟 시청률 1위! 분당 최고 4.7% '뭉쳐야 찬다' 레전드 군단 위한 '축구 골든벨' 개최! 최고의 '축알못'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