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버럭 허재, 정해인 닮았다는 댓글에 '함박웃음'

입력 2019-06-27 14:41

방송: 6월 27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7일(목) 밤 11시

'뭉쳐야 찬다' 버럭 허재, 정해인 닮았다는 댓글에 '함박웃음'

'버럭' 허재가 '뭉쳐야 찬다' 시청자 반응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27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3회에서는 첫 공식 경기에 나서는 어쩌다FC의 모습이 공개된다.

각 스포츠 종목에서 정점을 찍은 전설들이 '축구'로 뭉친 어쩌다FC는 팀 결성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운동부 선배들의 눈치를 보는 감독 안정환, '톰과 제리' 이만기&심권호, '버럭' 허재 등 전설들의 찰떡같은 캐릭터와 호흡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어쩌다FC 멤버들은 "첫방송 이후 지인들에게 연락을 많이 받았다"며 "주변 관심이 놀랍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에 MC 김용만과 김성주는 시청자들의 댓글을 읽으며 전설들에게 최근의 분위기를 전했다.

레전드 스타들은 한 명 한 명 허를 찌르는 시청자들의 댓글을 읽으며 울고 웃었다. 특히 본인 차례가 오자 "나는 그냥 넘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던 허재는 "정해인을 닮았다"는 댓글에 "배우인가?"라고 크게 기뻐하며 그동안 보인 적 없던 함박웃음을 지었다는 후문.

시청자들의 댓글로 천국과 지옥을 오간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의 모습은 27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공식 첫 경기! 안정환 감독이 내놓은 파격 전술은? '뭉쳐야 찬다' 목요 예능 중 2049 타겟 시청률 1위! 분당 최고 4.7% '뭉쳐야 찬다' 레전드 군단 위한 '축구 골든벨' 개최! 최고의 '축알못'은? '뭉쳐야 찬다' U-20 영웅 이광연, 스페셜 코치 출연! '빛광연'의 코칭은? '뭉쳐야 찬다' 안정환 특단의 조치 !'어쩌다FC' 맞춤 8세 훈련법 준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