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홀로 연애중' MC들, 정은지 "라면 먹고 갈래" 제안에 술렁

입력 2015-02-05 16:43

7일 토요일 오후 11시 2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7일 토요일 오후 11시 2회 방송

'나홀로 연애중' MC들, 정은지 "라면 먹고 갈래" 제안에 술렁


정은지의 "라면 먹고 갈래?"라는 한 마디가 JTBC '나홀로 연애중' MC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나홀로 연애중‘ MC들이 에이핑크 정은지와의 달콤한 가상현실 연애에 푹 빠졌다. 늦은 시간, 정은지를 집 앞까지 바래다주는 장면이 보이자 MC들은 사춘기 소년처럼 설레하는 모습을 보였다.

집 앞에 다다른 정은지가 수줍은 듯 "라면 먹고 갈래?"라고 말하자 MC들은 환호성을 질렀다. 모든 남자들이 기다렸던 순간이었던 것. 뿐만 아니라 VCR 속 정은지가 라면을 끓여주자 실제 스튜디오에서 라면이 튀어나와 MC들이 깜짝 놀라며 더욱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시각, 청각, 촉각, 후각까지 가능한 4D 가상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JTBC '나홀로 연애중은' 2월 7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나홀로 연애중' 제작진은 방송 전 체험판 영상을 공개해 프로그램에 대한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2회 체험판 영상은 5일 오전과 오후 1, 2차로 나뉘어 '나홀로 연애중'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에 게재됐다. 본방송 후에는 소장판 영상을 재차 공개해 팬들에게 두 배의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여친과 '타이타닉' 앞장면만 7번 봤다" '나홀로 연애중' 정은지 나혼자 본다!…소장판 VCR 공개 '나홀로 연애중' '포맷 좋고·입담 좋고' 高시청률 시동 건다 '나홀로' 장동민, "독거노인 김민종은 현실 직시해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