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하 소신 발언 "나는 모태 가수, 대중이 헷갈리는 거지…"

입력 2013-08-08 11: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하 소신 발언 "나는 모태 가수, 대중이 헷갈리는 거지…"


'하하 소신 발언'

하하의 소신 발언이 화제다.

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이현도, 버벌진트, UV 뮤지, 스컬, 하하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하하는 코미디언과 작업하는 뮤지션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예능은 예능답게 무대에서는 가수답게 하고 있다. 대중이 헷갈리는 거지 나는 헷갈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출연진들이 UV, 형돈이와 대준이를 자신과 비교하자 "(나와 스컬은) 형돈이 형과는 아니다"라며 "나는 모태 가수였다"고 강조했다. 스컬도 "하하가 방송에서 재미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지만, 정말 레게에 미쳐있다"고 말을 더했다.

하하 소신 발언에 누리꾼들은 "하하 소신 발언, 멋있다" "하하 소신 발언, 아빠가 되더니 더 어른스러워진 느낌" "하하 소신 발언, 멋진 노래 부탁해요~" "하하 소신 발언, 꼬꼬마가 아니였어" "하하 소신 발언, 그래도 여전히 귀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라디오스타 이현도 "서태지와 아이들 때문에 듀스가…" 핑크색 외계행성 발견 "더 붉은 행성 있을 수도…" 라디오스타 이현도, 듀스 해체 이유 언급 "여자 문제 아닌…" 후쿠시마원전 오염수 유출…'빙벽' 쌓아 지하수 유입 막는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