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제동의 톡투유' 배우 이종혁, 청중들과 찰떡 호흡 자랑!

입력 2016-11-11 21: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제동의 톡투유' 배우 이종혁, 청중들과 찰떡 호흡 자랑!


배우 이종혁이 MC 청중들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오는 13일(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에서는 MC 김제동, 아주대 사회학과 노명우 교수, 정신과 전문의 서천석, 랄라스윗(김현아, 박별) 그리고 배우 이종혁이 '몸'을 주제로 500여 명의 청중 대화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톡투유' 녹화에서 "호기심 많은 아이들에게 성교육을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하다"는 30대 여성의 사연이 공개됐다. 현재 딸 셋을 키우고 있는 이 여성은 "초등학교 6학년인 큰 아이가 TV에서 키스신이 나오는 장면을 많이 부끄러워한다. 저한테 '엄마, 가슴이 막 뛰고 몸에서 반응이 있는 것 같은데 원래 그래?' 라고 물어보는데 어떻게 답해야할지 몰라 당황스러웠다"라고 고백했다.

MC 김제동은 두 아들의 아빠인 이종혁에게 "아이들에게 성교육을 어떻게 시키느냐"고 질문했다. 이종혁은 "저는 특별히 성교육을 받아본 적이 없다"라며, "아이들에게도 내가 성교육을 한 적은 아직 없다"라고 답했다. 이에 청중들은 "어릴 때 성교육을 해야 한다"며 객석에서 큰 소리로 외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몸'을 주제로 배우 이종혁과 함께 나눈 다양한 에피소드는 11월 13일(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이.아.바' 상승세, 엔딩으로 보는 시청 꿀팁 '팬텀싱어' 김문정 음악감독, "조승우 같은 매력있는 실력자 많다" '이.아.바' 보아, 동료 남자배우와 케미여신 되는 법 '썰전' 전원책 유시민 한 줄 논평에 분당 최고 10.5% '헬로아이비아이' 김소희, 몰래카메라 희생양 등극에 '식은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