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같이 걸을까' god, 대장정 완료까지 30km…그들의 속마음

입력 2018-11-29 10:59

방송: 11월 29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9일(목) 밤 11시

'같이 걸을까' god, 대장정 완료까지 30km…그들의 속마음
'같이 걸을까' god, 대장정 완료까지 30km…그들의 속마음

god 멤버들의 산티아고 순례길 여정이 이틀밖에 남지 않았다.

29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는 순례길 트레킹 10일 차를 맞이해 마무리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god는 나날이 늘어나는 걷기 실력을 자랑하며 누적 거리 100km를 돌파하더니 이제 목적지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까지는 불과 30km 가량이 남겨뒀다. 멤버들은 표지석에 적힌 남은 거리의 숫자가 줄어들수록 끝이 다가옴을 실감했다.

대장정의 끝이 다가오자 god 멤버들은 생각이 많아지는 모습을 보였다. 데니는 걷기 첫 날 목적지였던 오스피탈 데 오르비고에 힘겹게 도착했을 때를 떠올리며 "숙소로 가는 다리에서 9일 남았다, 어떡하지 고민하던 생각이 났다"고 말했다. 맏형 박준형은 "첫날은 그냥 막막했는데, 점점 적응되니까 이제 떠난다"며, "인생이란 그렇다"고 아쉬워했다.

과연 god 멤버들은 남은 거리 30km도 무사히 헤쳐 나갈 수 있을지, 29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같이 걸을까' 박준형 "출연료로 장 봐가면 멤버들이 좋아했었다" '같이 걸을까' 박준형, 광고계 능력자였던 '반전 과거'는? '같이 걸을까' god의 '걱정인형' 데니, 20년 만에 털어놓은 속마음 '같이 걸을까' god, 이번엔 '따로 걸을까'…5인 5색 순례길 '같이 걸을까' 윤계상 '현실 장첸' 소환에…김태우 '혼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