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지혜-데니안 커플룩 화제…"자꾸 우연히 옷 겹쳐"

입력 2013-06-13 09: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지혜-데니안 커플룩 화제…"자꾸 우연히 옷 겹쳐"


방송인 이지혜와 데니안의 커플룩이 화제다.

이지혜와 데니안은 커플룩을 연상시키는 옷차림으로 다정히 앉아 사진을 찍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지혜는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결혼했어요. 자꾸 우연히 옷 겹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 속 사진 속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패널로 함께 출연 중인 이지혜와 데니안이 쇼파에 앉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패널이 아닌 '우리결혼했어요' 출연자라 해도 믿을 수 있을 정도. 이지혜와 데니안은 마치 커플룩을 맞춰 입은 듯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었다.

그렇잖아도 이지혜와 데니안은 방송에서도 수시로 핑크빛 기류를 보여주기도 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뜨겁다. "이지혜-데니안, 커플룩 입은 김에 그냥 커플 해라" "이지혜-데니안 커플룩, 우연이 자꾸 겹치면 인연이래요" "이지혜-데니안 커플룩, 둘 정말 수상한데?" 등의 반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이지혜 트위터

관련기사

LA다저스 벤치클리어링에 '박찬호 이단옆차기' 새삼 화제 전지현 대학시절 사진 화제…"안 꾸며도 여신 미모"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인형 등장 '하늘 보면 기겁할 듯' 임영규, 무혐의 처분…경찰 "'무전취식' 고의성 없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