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우승 "우승보다 값진 선물 받아…"

입력 2014-12-18 11: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우승 "우승보다 값진 선물 받아…"


'더 지니어스3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장동민이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17일 방송된 예능 '더 지니어스 : 블랙가넷'에서는오현민과 장동민이 최후의 승자 자리를 놓고 승부를 펼치는 모습이 방송됐다.

오현민은 1라운드 십이장기에서 승리를 거뒀고, 장동민은 2라운드 숫자 찾기에서 승리하며 균형을 맞추는데 성공했다. 이후 두 사람은 마지막 게임 '베팅! 가위바위보'로 3라운드를 최종 대결을 치렀다.

장동민은 가넷을 한 개 더 가진 채 오현민의 심리를 압박하며 3라운드를 시작했고, 오현민이 가넷을 올인 했을 때 가위바위보를 이기며 3라운드마저 승리했다.

결국 장동민은 오현민을 상대로 2승을 얻으며 최종 우승자에 이름을 올렸다.

최종 우승자가 된 장동민은 우승 상금으로 6000만원을 차지했다. 그는 "살면서 이런 사람들과 멋진 승부를 하고 우리 '더 지니어스3' 가족한테 너무 고맙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누구나 다 쟁취할 수 있다고 이야기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장동민은 "'제 인생에서 이렇게 나에게 힘을 북돋아 주는 사람이 있구나' 라는 생각에 우승보다 훨씬 더 값진 선물을 받은 것 같다. 그렇게 살아야겠다. 그것만이 장동민이 살 길이구나 느꼈다"고 우승소감을 전했다.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우승 소식에 누리꾼들은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우승, 역시 머리가 좋다니까"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우승, 본방사수했는데 나도 긴장되더라"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우승, 의외의 멋진 모습"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우승, 장동민 팬이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여우주연상' 천우희, 눈물 소감 "유명하지 않은 내가…" 정현석 수술, 6개월 공백 피할 수 없어…삼성 '재지명 문의'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첫방부터 폭풍애교…'풋풋' '허삼관' 하지원 "동갑내기 배우 하정우, 오빠같이 챙겨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