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펫키지' 홍현희X강기영, 드디어 1승?…최여진 한마디에 긴장

입력 2021-09-30 10:32

방송: 30일(목)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0일(목) 밤 10시 30분

'펫키지' 홍현희X강기영, 드디어 1승?…최여진 한마디에 긴장
 
최여진이 양양 펫키지 투어에 대만족했다.

30일(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이하 '펫키지', 기획 양지영, 연출 강성웅)에는 홍현희, 강기영, 그리고 게스트 최여진과 반려견 노아의 양양 여행 2일차 코스가 방송된다.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수상 레저 스포츠부터 이국적인 분위기의 반려견 동반 무한리필 바비큐 식당까지. 여행 첫째 날 최여진의 취향 저격에 성공했던 홍현희와 강기영은 아침 식사 장소로 반려견과 함께 식사가 가능한 편백찜 맛집을 준비했다.

반려견과 함께 식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반려견들이 뛰어 놀기 좋은 넓은 잔디 마당을 본 최여진은 도착과 동시에 만족해 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양양은 천국이다. 반려견 동반되는 곳도 정말 많다"며 여행 코스를 칭찬했고, 이에 식당을 예약한 홍현희는 여행 초반부터 기세등등한 모습을 보였다.

잠시 후 식사로 나온 편백찜에는 반려견들도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과 단호박도 담겨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하는 즐거운 먹방이 시작됐다. 최여진은 육식파 노아를 위해 야채를 고기로 쌈을 싸서 먹이는 특급 육아 스킬을 발휘했다. 감쪽같이 속은 노아의 먹방에 최여진은 "먹는 것만 봐도 배가 부르다"며 엄마 미소를 지었다.

최여진의 계속된 긍정적인 반응에 첫 우승의 확신에 찬 홍현희와 강기영. 최여진은 마지막까지 "아직 발 도장 안 찍었어요"란 무서운 한마디로 두 사람을 긴장시켰다. 과연 두번째 대결의 승리를 쟁취하는 팀은 어느 쪽일지! 결과는 30일(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펫키지' 김희철, 박성광 위해 선상 라이브…"이런 모습 처음" '펫키지' 주인보다 유명한 스타견 광복이X박성광 출연 '펫키지' 최여진, 보호자 & 반려견 취향 맞춤 코스에 대만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