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전지현 외계인 테스트 화제 "살려주세요" 외침에 김수현은…

입력 2014-01-30 17: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전지현 외계인 테스트 화제 "살려주세요" 외침에 김수현은…


'전지현 외계인 테스트'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에서 전지현이 '외계인 테스트'로 또 한 번 웃겼다.

29일 방송된 '별그대' 13회에서 천송이(전지현)는 도민준(김수현)이 외계인이라는 사실을 믿지 못하고 도민준을 테스트 하기 위해 소리를 질러댔다.

이날 방송에서 천송이는 "내가 여기서 불렀는데 오면 인정"이라고 혼잣말을 하면서 북한산 정상에 올려 "도민준 나 좀 살려줘. 나 좀 구해줘"라고 소리를 외쳤다. 등산객들의 시선도 아랑곳하지 않은 천송이의 외침에도 도민준은 끝내 나타나지 않았다.

천송이는 "내 이럴 줄 알았다. 외계인은 무슨"이라고 혼잣말하며 산을 내려왔다. 하지만 말미에 등장한 에필로그에서 도민준이 북한산에서 천송이를 실제로 찾는 반전 화면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천송이를 바라보고 있던 도민준은 "저게 사람을 아무 때나 불러대고 깜짝 놀랐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지현 외계인 테스트에 네티즌들은 "전지현 외계인 테스트, 귀여워 어떡해", "전지현 외계인 테스트, 김수현 왔는데 그냥 간거야? 시크하네" "전지현 외계인 테스트, 반전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캡처

관련기사

김희아 안면장애 수술 전 심경 묻자…"마음을 비웠다" 걸스데이 민아 한복 사진 공개 '귀엽고 단아한 모습' 전지현 도둑들 패러디 액션연기 '예니콜이 돌아왔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