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분당 최고 시청률 5.0% 돌파! '최고의 1분'은?

입력 2019-06-25 09: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밴드', 분당 최고 시청률 5.0% 돌파! '최고의 1분'은?

JTBC '슈퍼밴드'가 결선 라운드 돌입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높아진 관심을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입증했다.

21일 방송된 JTBC '슈퍼밴드' 11회는 자체 최고 시청률 4.2%(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플랫폼 가입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 또한 5.0%를 찍어, 4라운드의 마무리와 결선에 진출할 6팀의 결성을 보여준 '슈퍼밴드' 11회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최고의 1분'은 4라운드 경연 마지막 팀이었던 황승민 팀이 보컬 채보훈의 자작곡 '우산'을 선보이는 장면이었다.

JTBC '슈퍼밴드'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6월 셋째주 비드라마 TV화제성에서도 점유율 4.21%로 2위를 지켰다. 특히 네티즌들의 자발적 게시물이 활발하게 나타나는 정도를 나타내는 'VON 화제성 점수'에서도 2위를 차지해,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게시물이 많았음을 보여줬다.

개별(팀) 프로듀서 오디션을 거쳐 본선 1~4라운드를 통해 27명의 결선 진출자를 내놓은 JTBC '슈퍼밴드'는 21일 방송에서 결선 라운드에 진출할 6팀의 밴드를 최종적으로 선보였다. 이들은 더 이상 구성원의 변화 없이 결선을 치르게 되며, 7월 12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결승전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릴 예정이다.

음악천재들의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JTBC '슈퍼밴드'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슈퍼밴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퍼밴드' 결선 진출 팀 드디어 결성…6팀 6색 밴드명 공개! '슈퍼밴드' 뜨거웠던 4라운드…결선 진출 6팀 '기대감' '슈퍼밴드' 이주혁 팀 무대 선공개…'1분 30초의 여름 피서' '슈퍼밴드' 4라운드, '사기캐' 가득…결선 진출 6팀은 누구? '슈퍼밴드' 매시업 전문 박찬영 "본선진출 53명 합동 콘서트 했으면"
광고

JTBC 핫클릭